급여(근로소득)와 사업소득은 각각 별도로 산출한 뒤 전액을 합산해 종합소득세 신고서에 기재합니다.
결근 1회와 지각 1회로 인한 귀책사유 코드가 기재된 경우 고용센터에서 실업급여를 지급하나요?
직장 내 징계위원회를 개최할 때 며칠 전까지 통보해야 하나요?
일용직으로 처리된 경우 실업급여 수급과 관련하여 고용센터 등에서 나에게 연락이 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