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현장의 국민연금과 국민건강보험은 사업장 소재지를 관할하는 국민연금공단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 각각 신고하여 가입해야 합니다.
전표 보관 기간이 초과되면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특근매식비 지급 요건을 충족했음에도 지급하지 않는 것이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고용보험 상실상세사유 수정신고 후 이직확인서도 다시 제출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