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자로 소정근로일수가 60시간 미만이 되었고 6월 14일자로 퇴사한 경우, 국민연금과 건강보험은 6월 2일,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은 6월 15일에 자격이 상실되는 것이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