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분양받은 오피스텔을 임대업자에게 위탁하여 4년간 임대료를 받고 부가세 신고를 했는데, 임대 의무 기간 10년 중 임대료를 받지 못한 6년에 대해 세금을 환급하라는 요구가 타당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