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가 새벽 1시에 업무 관련 문자를 보내는 것에 대해 항의했더니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나오는데, 퇴근 후 심야 시간의 업무 연락을 거부하거나 대응하지 않아도 법적으로 문제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