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임대사업자가 보증금 1억원에 대해 계산된 간주임대료 3.1%를 수입금액으로 신고해야 하나요, 아니면 부가세만 납부하면 되나요? 또한 간주임대료 부가세를 임차인에게 받지 않은 경우 비용 처리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