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에 퇴사한 경우, 건강보험과 국민연금 직장가입자 자격 상실일은 퇴사일의 다음 날인 6월 15일이 맞습니다.
사업자단위과세 사업자가 지방소득세 특별징수분을 본점과 지점 통합하여 신고할 수 있나요?
실업크레딧 수급 종료 후 납부예외를 신청하지 않고 그대로 두면 어떻게 되나요?
무급병가 중에 회사로부터 사생활을 보고하라는 지시를 받는 것은 법적으로 문제가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