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개월 동안 근무하며 주휴수당을 지급받지 못했다면, 관할 고용노동청에 임금체불 진정을 제기하여 미지급된 주휴수당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자소득이 2천만원을 초과하여 종합과세 신고를 할 때, 결정세액은 이미 납부한 14%의 원천징수액을 제외하고 계산되나요?
중도퇴사자의 지급명세서를 퇴사 다음 연도 3월 10일까지 제출하면 회사에 가산세가 부과되지 않나요?
부가가치세 해명 요구를 받았을 때 수정신고를 하면 가산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