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질병으로 인한 휴직 기간이 취업규칙 등에서 정한 기간을 초과하여도 질병이 치유되지 않아 정상적인 근로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업무 수행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정당한 절차를 거쳐 통상해고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세금 관련 거래는 모두 매입매출전표에 입력해야 하는 것이 맞나요?
퇴직연금 납입 한도를 초과하여 불입했을 때의 회계 처리와 세무상 차이는 무엇인가요?
퇴직연금 DC형 납입액 산정을 위한 연간 임금총액 계산 시, 연간의 기준은 1월부터 12월까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