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가치세 신고와 관련된 적격증빙이 있는 거래는 매입매출전표에 입력해야 하지만, 증빙이 없거나 부가가치세 신고와 무관한 내부 회계처리는 일반전표에 입력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부동산 일반과세자인데 간이과세자로 변경할 수 있나요?
하나로 미국 메모리 ETF에서 배당소득세가 부과된다면, 순수익이 250만원 이하인 경우에도 15.4%의 세금이 부과되나요?
12월말 기준 초과인출금적수가 0일 때 지급이자를 필요경비에 산입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