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로 건당 보수를 월 단위로 정산받는데, 업주가 세금 문제로 사업자등록을 요구합니다. 100만 원에서 20%를 삭감하고 3.3%를 공제한 뒤 정산받는 방식이 맞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