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건물관리비는 사업 운영을 위해 지출된 통상적인 비용으로, 지출 성격에 따라 '지급수수료' 또는 '수선비' 등의 계정과목을 사용하여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용증대세액공제 관련 추가 납부세액이 발생할 경우 가산세가 부과되나요?
성형외과 진료는 부가가치세 과세 대상인가요?
법인기업체에서 매달 급여이체 기록을 남기는 것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