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사업장에 분리적용 사업장 전입신고서를 작성하여 B 직원의 국민연금 가입자 정보를 A 사업장으로 전입하고 B 사업장에서 자동 전출 처리하는 과정이 근로관계 단절 없이 이관되는 올바른 처리 방법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