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신비 납부확인서만으로는 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를 받을 수 없으며, 종합소득세나 법인세 신고 시 경비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적격증빙을 수취해야 합니다.
지자체 건설 현장에서 원청 회사에 입사된 것으로 되어 있는 하청 근로자인데, 이런 경우 산재 처리는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프리랜서 직원에게 식대를 지원하는 조건으로 고용한 경우, 매월 지급하는 식대 30만 원을 경비로 처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4대보험 상실 없이 촉탁근로로 전환한 경우, 실업급여 수급 사유를 계약만료로 할 수 있나요?